728x90
반응형
Cafe base


여긴 분위기도 예쁘고
디저트 종류가 많아서
제가 가끔 가는 곳인데




디저트 종류가 정말 많죠?




계산대 옆에는 이렇게 귀여운 초도 판매하고 있어요





1층 내부인데 돌을 쌓아서 테이블을 만들어둔게
눈에 띄죠?
그리고 바닥까지 신경써서 예쁘게 만들어 놨는데
잘못하면 걸을때 발목 삐끗 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돼요
저는 저 홈에 발이 몇번 빠졌어요
ㅋㅋㅋㅋㅋ



이제 전체적인 분위기를 보여 드릴게요


이거 뭔지 알죠?
인스타 감성
ㅋㅋㅋ



여긴 2층 안쪽 자리인데
발받침 의자가 있어서 반쯤 누운 상태로
편하게 쉬다 올 수 있어요




벽면에 이런 문구도 붙여 놨더라구요
이것도 인스타 감성으로 하나 찍어 왔어요




1,2층은 조명을 어둡게 해놨구요
3층은 요런 밝은 분위기예요
이날 깜빡하고 루프탑을 안올라 갔는데
루프탑도 예쁘니까 꼭 한번 들러주세요
근데 그만큼 인기가 많아서
항상 자리가 없...



이날은 얼그레이 크로와상 궁금해서 먹어 봤는데
음...
전에 갔을때 먹었던 육쪽 마늘빵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 1길 73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 오더: 21:30
주차 가능
오브제, 돌, 나무가 많아서 노키즈존 카페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