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CU 편스토랑 고추참치 비빔우동
가격 2,900원




저는 신상 처돌이라
신상인줄 알고 샀는데
찾아보니
나온지 꽤 됐더라구요^_ㅠ
대왕 뒷북..
그래도 먹은게 아까우니
그냥 포스팅 할게요 ㅎㅎ
(한명쯤은 검색해서 들어오겠지...)





원재료명 및 함량
그리고 영양정보 확인 하시구요




일단 구성은
우동면, 고추참치 비빔소스
김깨가루, 특제 파기름
이렇게 4가지가 들어 있어요




조리법은

1. 우동면, 고추참치 비빔소스 순으로 넣은후
용기를 흔들어 소스를 골고루 펴줍니다
2. 종이 케이스를 용기에 다시 끼워
전자레인지에 조리 합니다( 2분30초)
3. 조리 된 특제 파기름과 김깨가루를 넣고
섞으면 됩니다





제가 조리법 1번을 따라 해봤는데요




용기를 흔들어 소스를 펴주라고...?
소스가 되직해서 흔들리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
소스는 숟가락으로 골고루 펴줍니다😊
그리고 전자레인지 조리 후
파기름과 김깨가루를 넣어 주면 완성




비쥬얼은 그럴듯 하죠?


근데 맛은
음...
나쁘진 않은데 그렇다고
막..맛있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
고추 참치 향도 안스치네요
그냥 불향이 가득하고
뭔가 익숙한 맛이긴한데
음...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끄읕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