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친구가 알려준 브루 스페이스(브루커피)
일단 가게 앞에 왔는데 외관이 예뻐서 합격,
오늘은 여기다아!!!

가게 안에 들어 왔더니 티셔츠와 머그컵, 텀블러 등등
브루 스페이스 로고가 붙어 있는 굿즈(?) 같은것을 팔고 있었어요

디저트에 진심인 나…
디저트 사진 찍는데 집중해서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는데
개인적으로 아쉬웠던건 여긴 티 종류가 없었어요
밤에 커피 안마시는 나는 에이드를 주문🥲

커피랑 에이드 둘 다 맛있었어요

매장 안은 어두운 조명에 심플한 인테리어
(그대신 대화를 하니 대화 소리가 좀 울리더라구요)
저는 평일 저녁에 갔는데 손님이 많이 없고 조용 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분위기 있어서
동래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카페 같아요

주소: 부산시 동래구 충렬동 669-13
영업시간: 9:00-22:00
라스트 오더 21:30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