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날은 한식이 땡겼어요

동래 한식, 동래 밥집 검색하다가

방문하게 되었어요

 

 

 

 

 

동래 오복 미역국이 없어지고

그 자리에 화덕가가 생겼네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만석이라 10분 정도 웨이팅 했어요

 

 

 

 

메뉴판 보시구요

추가 공기밥이 무료예요^^

 

 

 

 

원산지 참고 하시구요

 

 

 

저는 고등어 구이 정식을 주문 했어요

기본 상차림 보시구요

반찬들이 다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흰쌀밥과 약간 칼칼한 시락국이 함께 나와요

그리고 앞에 조그맣게 보이는 와사비랑 간장 소스는

저기에 생선구이 찍어 먹으면 됩니당 

 

 

 

 

 

 

사진에 생선구이 쥐가 파먹은것 처럼

한점 뜯겨 나간건

제가 배고파서 한입 먹다가 

급생각나서 찍어서 그래요

ㅋㅋㅋㅋㅋ

 

 

 

고등어가 제법 크고 양이 많구요

 

 

이런 생선구이는 처음 먹어봤어요

화덕에 구운거라 그런가 겉바속촉....

입에 들어가니까 녹더라구요

(아이스크림도 아닌데)

암튼

공기밥 하나로는 부족한 맛이예요

여기가면 무조건 두공기예요

 

 

 

 

 

 

요건 셀프바에서 가져 온 잡채와 샐러드예요

 

 

 

 

 

 

반찬이 부족할땐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돼요

셀프바가 깔끔하게 잘 되어 있죠?

 

 

 

 

 

셀프바 옆엔 식사 후에 즐길 수 있는

매실차와 커피도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 또 좋았던게 

수저를 저렇게 따로따로 포장해 두셨더라구요

완전 깔끔

 

 

 

그리고 생수도 새걸로 한병 줍니다

 

 

 

 

깔끔한 곳에서 생선구이 먹고 싶을때 

한번 방문 해 보세요^^

 


 

 

주소: 부산 동래구 충렬대로 272번길 2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차장: o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