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가랏 썸네일!


한식이 땡겨서 찾게 된 곳,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한 안식당



식당 내부 모습인데 가게가 깔끔하죠?
왼쪽엔 혼밥할 수 있는 자리가 있구요
오른쪽엔 2인 손님들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5개 정도 있었어요



오픈형 키친이라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친구와 저는 2인 추천세트 중에
돼지목살 김치전골2+간장 삼겹 주물럭1+계란밥2개 세트(20,000원)를 주문 했어요


한상 가득 푸짐하게 나오더라구요




반찬은 어묵볶음, 연두부, 김치, 단무지 장아찌, 계란말이, 생마늘과 고추, 쌈장이 나왔구요
반찬은 모두 슴슴한 맛이었어요
김치찌개에는 돼지 목살이 꽤 많이 들어 있었고, 우동사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찌개는 간이 세지 않고 슴슴한 맛이었는데 진짜 집에서 먹는 맛이었어요



흰쌀밥이 아니라 흑미밥이었고
밥 위에 계란 후라이를 두개씩 올려 주시더라구요
여기에 고소한 김가루까지 해서 비벼 먹으니 진짜 집밥같은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싱거웠고 msg를 쓰지 않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맞지 않는 식당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가게예요
재방문 의사 없음





주소: 부산 진구 서전로 38번길 66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주차장: 없음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