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동래에서 모임이 있는날은 메뉴가 항상 고민이예요
저는 술을 안먹는데 동래는 전부 술집이라...
그래서 고민 끝에 가게 된 동래 삼계탕
근데 여기 풀네임이 배종관 동래 삼계탕인건 이날 처음 알았네요ㅋㅋ


네비 안내를 따라 꽈배기집 사이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면
요 간판이 보여요

친절하게 간판에 주차장 안내가 되어있죠?
저희는 가게 바로 옆에 있는 부영 주차장에 주차 했어요



여긴 제가 전에도 몇번 온적 있는 가게인데
이미 맛집으로 많이 알려진 곳이라
올때마다 웨이팅 하는 손님들이 정말 많았거든요
그래서 주차 문제가 많았는지 요런 안내 간판도 만들어 놨네요 ㅋㅋ




지독하게 계속되는 주차 안내 ㅋㅋㅋㅋ
포장 해 가실분들 참고 하세요



그리고 평소에 웨이팅이 진짜 많아서
아예 웨이팅존을 만들어 놨어요
이 플라스틱 의자에서 찐맛집 느낌이 나죠?
ㅋㅋㅋㅋ



휴... 워밍업이 길었네



이제 삼계탕 조지러 들어 가봅시당



신발장에 신발 넣고 들어 갑니다



여긴 1층 안쪽 자리이구요


저희는 이 가파른 계단을 올라가서
2층에서 식사 했어요
여러분 계단 조심



2층에 자리가 제법 많은데
식사중인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테이블 사진을 다 못찍었어요
얼굴 모자이크 어케 다하냐구...
ㅋㅋㅋㅋㅋㅋ

이쯤에서 등장하는 메뉴판


닭고기, 배추김치, 무우김치, 찹쌀, 고추가루
전부 국내산이네요?




저희는 자리에 앉기도 전에 동래 삼계탕으로 주문 했어요
배고프니까요

주문 후에 나오는 기본 셋팅



저 닭똥집도 고소해요
삼계탕 기다리는 동안 하나씩 뇸뇸

저 깍두기 맛있어요 흐흐




삼계탕이 나왔는데
아니 진심 패스트푸드 보다 빨리 나와요
ㅋㅋㅋㅋ

국물에서 마늘맛이 나는데
이게 이집 삼계탕의 매력인거 같아요

참고로 친구 한명은 지금까지 먹어 본 삼계탕 중에
제일 맛있다고 했어요


보글보글

매우 뜨거우니 조심해서 드셔야 해요



그리고 밥먹다가 반찬 부족하면
추가반찬은 셀프니까
마스크 잘쓰고 댕겨 오세요




이번엔 친구들을 데리고 방문 했는데
친구들은 모두 첫 방문이었거든요
친구들이 모두 맛있게 먹어서
너무 뿌듯 했어요
ㅋㅋㅋㅋ





주소: 부산 동래구 동래로 116번길 39
영업시간: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7,8월은 휴무날 변동이라고 하니
방문하기 전에 전화 한번 해보세요^^)
주차장: 많음

반응형
Posted by 쨍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