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닭다리 스프카레와 분짜 샐러드

 

 

 

 

 

골목 끝에 위치해 있어서 저기가 맞나? 하고 들어가보니 

예...맞더라구요 ㅋㅋ

골목 끝에 벽돌집이 보이면 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테이블이 제법 많죠?

평일낮에 방문 했는데도 이미 식사중인 손님들이 계셨고

제가 착석한 이후에도 손님들이 계속 오시더라구요

그리고 오른편에 마련 된 2인 테이블에서 혼밥 하고 가는분도 계셨어요

 

 

 

 

 

저는 스스키노의 인기메뉴인 닭다리 스프카레와 분짜 샐러드를 주문 했어요

카레는 맵기 조절이 가능한데

전 맵찔이니까 아묻따 1단계....(ㅋ)

그리고 원래 카레에 닭다리가 통으로 나오는데

주문 받을 때, 직원분께서 치킨 살을 발라서 줄지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발라서 달라고 요청했어요

 

 

 

 

 

 

와...음식이 나오자마자 카레향이 미쳤어요 ㅋㅋㅋ

맛있는 냄새, 꺅

 

 

 

 

 

 

카레안에 연근 튀김, 옥수수, 단호박, 양파, 피망, 당근 , 버섯, 브로콜리 등등 

신선한 야채가 한가득 들어 있었구요

안에 들어간 향신료가 되게 매력적이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카레 시키면 밥이 한공기 같이 나오는데

두공기도 가능 할 맛이었어요

진심 짱맛 ㅠㅠ

 

 

 

 

 

분짜 샐러드에 곁들여 먹을 소스랑 단무지를 주시는데요

저는 먹다가 저 면이 잘 안 흩어져서 소스를 면에 부어 먹었어요 ㅋㅋㅋ

고기도 양념이 너무 맛있고 부드러웠어요

 

 

 

 

면에 상추랑 고기를 올려서 한입 와앙 하면...

(진실의 미간)

두 메뉴 다 성공적이었어요

넘나 맛있 ㅠㅠ

 

 

근데 식사하다가 냅킨이랑 물티슈가 안보여서 

2인 테이블에 있는거 가져 와서 썼는데 알고보니

 

 

 

 

 

등 뒤 벽면에 이렇게 떡하니 있었는데

등잔밑이 어둡다고 이걸 못 봤네요 ㅋㅋㅋ

저처럼 못 찾으시는 분들 있을까봐 올립니당 

 

 

 

+너무너무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왔어요

진짜 존맛탱 ㅠㅠ

다음엔 가족들과 함께 가볼까 해요

 

 

 

 

 

 

 

 


 

주소: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 38번길 7-1 1층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주차장 없음

 

 

 

반응형
Posted by 쨍이
,